생각코딩연구소
공지사항
Home 공지사항

(주)생각플러스 법인 설립

작성자
mindcoding
작성일
2018-11-29 04:12
조회
8
2016년 8월 15일 복잡한 생각의 해방, 주입식 교육의 해방을 위해 생각코딩연구소가 설립된 이래,

성인 및 학생 교육에서 생각코딩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에 힘입어 드디어 2년만에 법인을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법인의 이름은 '생각플러스'입니다.

생각플러스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미래 핵심역량을 가진 창의·융합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필요한 미래형 사고력을 개발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주)생각플러스 홈페이지

thinkplus21.com

 



이러한 생각플러스의 비전은 사명에도 녹여져 있습니다.


이미지




첫째, 머릿속에 잠재되어 있는 '생각의 확장',
둘째, 기존에 가지고 있던 생각들을 좋게 만드는 '생각의 보완',
셋째, 생각과 생각을 연결하는 '생각의 융합'





이처럼 생각을 더한다는 것은 다양한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즉, 생각플러스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머릿속에 잠재되어 있는 생각들을 꺼내 자신의 관점과 기준을 설정하여 다양한 생각들을 창의적으로 연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는 사회를 만들고자 탄생하였습니다.

이러한 광대한 목표를 위해 저는 컴퓨터과학, 언어학, 심리학, 경영학 등 다양한 학문들의 원리를 기반으로 10년 간의 연구에 매진한 끝에, 생각코딩이라는 교육프로그램을 기초로 ‘창의적 문제해결교육 솔루션’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10여 명의 연구진들과 모든 연령과 다양한 대상에 맞는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완성해가고 있습니다. 인간의 근본적인 능력에 대한 연구를 하는터라 광범위한 연구들이 필요하지만, ‘인격과 실력을 가진 인재를 양성하자’ 라는 사명감으로 열심히 연구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저와 생각플러스를 만난 모든 분들이 어떤 일이든지 잘 해내는 문제해결사가 되기를 간절히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