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코딩이란?

 

머리 잘 쓰는 상위 1% 능력의 비밀

정보수집을 위해 

시간을 내 열심히 책을 읽지만

왜??

책장을 덮으면 기억이 안 날까요?

 

강의, 기획, 책쓰기 등 

해야 할 일은 태산인데

왜??

우리의 머릿속은 여전히 복잡할까요?

 

사업 성공을 위해 

열심히 마케팅과 홍보방법을 배워도

왜??

내가 원하는 만큼의 성과가 안 나올까요?

 
 
여러분들은 자기계발과 사업 성공을 위해
그동안 정말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셨을 겁니다.
 
고가의 교육과정을 수강하고,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만한 책들도 수백 권 읽으셨을 겁니다.
 
그동안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그렇다면!!
 
한 가지 질문 드립니다.
 
 
현재 자신이 갖고 있는 능력에 만족하고 계십니까??
 
이 질문에 자신있게 “YES”라고 대답하지 못하시는 분들께
 
생각코딩은 해답이 되실 겁니다.
 
 
 

지금까지 원하는 만큼의 결과를 얻지 못한 이유는

우리의 능력이 부족해서가 절대 아닙니다!

 

잘못이 있다면 단 하나!

바로

 두뇌가 좋아하는 방법을 몰랐을 뿐입니다!

 

우리는 헬스, 골프 등의 운동을 배우고자 할 때

대체로 초기에 트레이너나 코치의 도움을 받습니다.

 

하지만 이상하게도

왜 취미가 아닌

생활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공부와 일은

그냥 열심히만 하시나요?

 

이제는 우리는

노력과 의지를 탓하지 말고,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생각코딩은
 
인지과학의 다양한 학습원리와
세계적인 기업들의 로지컬씽킹 기술을 활용해
공부, 독서, 업무 역량을 높여주는
All-in-on 학습법이자 생각기술로써,
 
 
해야 할 일이 많은 당신에게
 
 
상위 1%들의 비밀인
메타인지능력
선물합니다!
 
 

대한민국의 주입식 교육의 해방과 복잡한 생각의 해방!!

2016년 8월 15일 광복절

대한민국 주입식 교육과 복잡한 생각의 해방이라는 비전으로 

생각코딩연구소가 설립됩니다.

 

감사하게도 생각코딩은

학생부터 성인까지 많은 대상과 분야에 걸쳐 꾸준히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단순히 공부와 독서를 잘 하고 싶어서 시작했던 홍진표 대표의 연구가 

많은 분들이 평소에 갖고 있던 근본적인 문제점들을 해결할 수 있는 상황이 된 것입니다.

 

이미 각계 분야의 전문가들은 왜 생각코딩을 배우는 것일까요?

 

인간이라면 누.구.나. 생각을 잘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생각코딩은

성인들에게는 

업무역량과 기획능력을 향상시키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에게는 

중학교 인정교과서 채택과 대치동 공부법 프로그램으로서 

도입되는 결과까지 만들 수 있었습니다.

 

더 나아가 우리나라 최고의 출판사 김영사에서 

‘생각코딩, 머리를 잘 쓰는 사람들의 비밀’

2019년도 출간되어 베스트셀러에도 선정되었습니다.

 

게다가

고려대학교에서

‘요약하기와 그래픽 조직자를 활용한

생각코딩에 대한 학습자의 인식분석’

교육학 석사학위논문이 통과되고,

 

국내 저명한 인지심리학자들에게도

인정을 받을 정도로 학문적인 검증도 된 상황입니다. 

 

이제 여러분에게

자신있게 추천드리겠습니다.

 
공부, 독서, 기획, 책쓰기, 마케팅, 발표 등
‘뭐든지 잘 할 수 있는 사람’이 되는 꿈을 가져보세요!
 
 
여러분의 인생은 생각코딩을 만나기 전 후로 나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생각코딩 교육과정

 

생각코딩은 지식을 가르치기보다는 근본적인 인지능력 개발을 시켜주는 교육입니다.

성인 과정

생각코딩은 성인들의 학습역량과 업무역량을 업그레이드시킵니다.

학생 과정

생각코딩은 학생들의 공부, 독서, 진로 역량을 개발시킵니다.

비전 및 철학

 

생각코딩연구소는 미래형 사고력 개발을 통해 4차산업혁명 시대에 필요한 미래역량인 창의인지역량, 사회정서역량, 주도실행역량을 가진 인재를 양성하고자 합니다.

생각코딩연구소는 2030년까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필요한 창의적 문제해결 교육 플랫폼을 구축하겠다는 비전을 갖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생각코딩연구소는 알파벳 C로 시작하는 5가지 미래형 사고력(Futuer Thinking)을 선정하였습니다.

‘범주적 사고력’ Categorical Thinking​

 

동일한 것이 아니라도 유사한 것들을 외양, 기능, 상황 등의 기준에 따라 ‘하나의 묶음’으로 인지하는 능력

‘비판적 사고력’ Critical Thinking​

 

무수히 많은 언어적·비언어적 자료들에 대해 신뢰성, 정당성, 적합성, 타당성 등을 판단할 수 있는 능력

‘창의적 사고력’ Creative Thinking​

 

어떤 문제에 부딪히거나 자기가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상황에 직면했을 때,
새로운 방식으로 결합하거나 새롭고, 신기하고, 유용한 것을 생산해 내는 능력

‘컴퓨팅 사고력’ Computational Thinking​

 

문제를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해결하기 위하여 컴퓨터 과학 개념과 원리를 바탕으로 문제 해결 과정을 설계하고,
컴퓨팅 시스템이 수행할 수 있는 형태로 표현하는 데 필요한 절차적 사고능력

‘융합적 사고력’ Convergent Thinking​

 

다양한 지식간의 연결성 및 연관성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새로운 가치적 관점의 지식을 창출하고 활용하는 능력

연혁 및 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