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코딩 학생캠프

 


 

 

신종 코로나로 인해 학원다니는 우리 자녀가 걱정되시나요?

혹시 자녀들의 픽업을 위해 맨날 주정차 전쟁을 하고 계시나요?

그럼에도 새학기를 대비하는 우리 자녀의 성적이 걱정되시나요?

 

 

생각코딩 스마트캠프‘는

 

부모, 학생, 강사가

 

모두 안전하고 효율적입니다.

 

 

 

  ◆  단권화 스마트 캠프는?

 

1. 생각코딩 스마트 캠프는 안전합니다.

 

최신 실시간 화상솔루션을 통한 수업으로

안전하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2. 생각코딩 스마트 캠프는 편리합니다.

 

대중교통과 차에서 보내는 시간에

여가를 즐기고, 공부를 더 많이 할 수 있습니다.

 

3. 생각코딩 스마트 캠프는 효과적입니다.

 

선생님의 강의 화면을 바로 눈 앞에서 보고,

필요시 해당 내용을 여러 번 복습할 수 있습니다.

 

 

 

 

생각코딩 스마트수업 예시

 

 

 

 

 

 생각코딩 학생 교과서 단권화 예시

 


 

 

 

 ◆  교육후기 

 

 

이미 생각코딩은 2014년부터 스마트교육의 형태로도

놀라운 결과물을 만들어 왔습니다.

 

 

#1. 뭐든지 할 수 있는 자신감

SKY 동시합격 김*헌 학생 

저 자신의 요약 및 핵심파악 능력이 떨어진다고 생각했었습니다그러나 제가 관심있는 분야의 책을 요약함으로써 핵심파악능력이 향상되게 되었습니다이 향상된 핵심파악 능력으로 문제의 핵심을 잘 파악하게 됨으로써 학교성적도 향상되었습니다더 나아가 뭐든지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향상 되었습니다.

  

#2. 생각코딩은 혁신이다.

연세대 행정학과 합격 장*헌 학생

스스로 맵핑을 하고 상위 항목을 만들어 정리 할 때 더 정확하고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었습니다내신 공부뿐만 아니라 수능 공부에서도 도움이 되었는데 비문학 지문을 풀 때 요약기술이 숙달되어 있으면 글의 내용을 빠르게 구조화 할 수 있어 문제 푸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생각코딩은 거듭 강조하지만 요약에 있어서 매우 획기적인 기술입니다.

 

 

#3. 꼭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과학고 합격(이*서 학생)

하나의 단원을 통째로 체계화 하며 상위개념에서부터 하위 개념으로 순차적으로 떠올릴 수 있도록 정리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이런 정리 방법을 배운 것은 앞으로의 공부를 진행하는 데 있어서도 큰 도움이 될 것이고 다양한 지식들을 체계적으로 기억활용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생각코딩 인지학습법은?

 


 

강남 대치동 엄마들이 열광하는

성적향상 프로그램​ ​

 상위 1% 기적의 학습법 학부모 설명회 3회 연속 마감

 

[대치4동 주민센터 상위 1% 기적의 공부법 학부모 설명회]

 

 

우리나라 최고의 출판사 김영사에서 

도서 출간

생각코딩, 머리를 잘 쓰는 사람들의 비밀

 

 

 

생각코딩 도서구매(클릭)

 

 

  

2015 개정 교육과정 공식채택 공부법

 

 생각코딩, 교과코딩, 생애코딩 중학교 인정교과서 3권

 

 


 

 

고려대학교 논문으로 인정받은 공부법

요약하기와 그래픽 조직자를 활용한 생각코딩에 대한 학습자의 인식 분석

 


 

 

 ◆ 강사소개 

 

 


 

생각코딩 개발자 홍진표 대표 직강 & 1대 1 전담 코치 배정

 

 

홍진표 대표

(생각프로그래머, 인지학습법전문가)


 

2015 개정 교육과정

교과서로 공식 채택된 

생각코딩 공부법 개발자 

▶주요이력
생각코딩연구소 대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임교수
미래역량교육협회 이사장
 
스포츠서울 혁신한국인 교육리더부문 대상
중앙일보 공부의신프로젝트 베스트멘토
 

 

 

 ◆ 캠프 안내

 

 


* 캠프일시 (택 1)
– 주말반 2월 9일(일) 오후 2시~6시(4시간)
– 평일반 2월 19일(수) 오후 2시~6시(4시간)

* 캠프장소

– 최첨단 실시간 화상 솔루션(집에서 참여 가능)

 

* 캠프준비물

1. 노트북 또는 데스크탑

2. 웹캠, 마이크(노트북 내장 기능 가능)

3. 마우스

 

* 캠프대상

초5 – 고2 (학년별 맞춤형 문제제공 및 전담 코치 배정)

 

* 캠프비용

– 12만원(기본가)

– 10만원(2인 이상 동반 등록시)

 

 

* 캠프문의

02-501-1923, 카카오톡 @생각코딩

 

* 캠프주관

생각코딩연구소​

 
*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입금 선착순 마감)


 

    

 

 카카오톡 상담하기(클릭)

 

 

 

 

 

 

   ◆  캠프후기

 

 

 

2019년 1월 생각코딩 캠프 후기

 

 



 

공부를 잘 할 수 있는 마법
참여하기 전에는 계획을 어떻게 짤지, 암기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막막했다.하지만 이 캠프를 통해 청킹, 범주화 등을 통해 암기를 더 잘 할 수 있게 되는 방법을 터득했다. 또한 내가 잘 못했던 정리를 마인드맵 등을 통해 잘 정리할 수 있게 되어서 앞으로 공부를 할 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리고 공부 외에 다른 상황에도 적절히 잘 사용하여 체계적인 삶을 살고 싶다. 앞으로는 오늘 배운 내용을 모두 사용하여 여러 곳에 적용해야겠다. 원래 잘 못했던 것들도 비교적 단시간에 잘하게 해주신 선생님께 감사드리고, 이런 교육을 하도록 해주신 부모님과 학원 선생님께 감사하다. 도움이 돼서 정말 좋았고, 나도 충분히 잘 할 수 있다는 것을 느껴서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다. 그러나 시간이 짧아 조금 아쉬웠기 때문에 앞으로 이런 프로그램을 많이 배워서 더욱 더 발전하고 싶다.

내 인생 지름길의 출발점
“솔직히 말해서는 이 캠프를 참여하기 전에는 조금 가기 싫은 면이 있었다.그런데 이 캠프에서 생각코딩이라는 것과, 그 코딩의 기본 원리와 활용방법을 알게되었다. 남들처럼 쉽게 할 수 있는 경험이 아닌데 이 캠프에 참여해 공부에 도움되는 많은 것들을 알게 되어서 이 캠프에 있던 시간들이 의미있었다고 생각된다. 만약 이 캠프가 또 한번 열린다면, 친구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캠프였다. 가장 인상깊었던 점은 교과서의 내용을 요약하여 코딩하는 것이었다. 효과적인 공부법을 알았으니 이제는 이걸 실전에서 잘 활용하여 나만의 공부법으로 만들고 싶다는 계획이 생겼다. 힘드신데도 생각코딩을 자세히 쉽게 알려주신 홍진표 선생님께 감사하고, 이 캠프에 나를 신청해주신 부모님께 감사하다.” 

생각코딩은 모두에게 필요한것이라고 생각하고 친구들한테도 추천해주고싶다. 
생각코딩을 참여하기전에는 도데체 뭔데 8시간동안이나 하나 생각하였다 그래서인지 언짢은 마음으로 오게되었는데 이번 수업에서 어떻게하면 좀더 효율적으로ㅏ(단시간내의 오래 기억에 남을수있게)외울수있는지와 씽크와이즈를 통한 노트 정리법 등등 유익한 정보를 얻어 뿌듯하고 오기를 잘한것같다고 마음이 바꼇다. . 그중에서 이번에 배운 암기법이 제일 기억에남는다. 그 이유는 내가 원하지않았는데도 자동으로 외워지는 그러한 느낌을 받았기때문이다. 이번 수업을 듣고난후에, 내가 이번에 안왔더라면 난 어땠을까 후회감이 들었을것같기도 하였다. 오늘 배운 것을 활용하여 꼭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걷을수있다고 생각하고 지금보다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느꼇다. 이 강의를 들을수있게 도와준 선생님들과 부모님한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싶다. 

생각하고싶지 않아도 생각나는 기적의 공부법
이 생각코딩캠프 참여전에는 내가 공부할때 별다른 방법없이 그냥 다른친구들처럼 달달 외우기만하고 암기시험에서 틀린 문제가 있을때는 그냥 넘어가기만 했는데 이 캠프에 참여하고 공부법 노트필기법등등 여러가지 공부잘하는 법을 배워가니 앞으로의 공부과정이 지금보단 쉽지는 않아도 수월할것같다는 느낌이 든다. 이 코딩수업을 들으면서 나에게는 특히 암기하는 방법이 도움이 된것같다. 저번까지는 무조건 아무생각 없이 외우기만 했었지만 이제는 수업한 내용을 토대로 지금보다 훨신 나은모습이 될것같다. 이 생각코딩캠프를 해주신 선생님들께 너무나도 감사하고 이 캠프를 열어준 학원선생님들께도 정말 감사하다. 그리고 이 캠프르 추천해 주시고 함여할수 있도록 도와주신 부모님께도 정말 감사하다. 앞으로 중학생이 되면서 더욱 공부가 힘들어질탠데 마지막으로 우리를 가르쳐주신 선생님들께 다시한번 감사하다. 

세상에 하나뿐인 재밌는 공부법
참여전에는 그냥 무조건 외우고 독서 능력도 떨어지고 필기를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몰라서 안했었는데 캠프에서 범주화가 무엇인지 알게 되고 독서를 어떻게 해야 빨리 할 수있는지 알고 필기방법을 알게 되어 앞으로의 공부 방법에 응용할 수있게 되어 공부를 더 잘 하게 될거 같다. 또 발표를 했는데 처음에는 너무 부끄러웠지만 막상 하고 나니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가장 인상깊은 내용은 게임을 한것과 단락을 구조화한 부분이 가장 남는다. 왜냐하면 게임은 재밌었고 단락을 구조화하는 방법은 알게되니 필기를 어떻게 해야 할지 대충 감이 왔기 때문이다. 생각코딩을 배우는 시간동안 정말 많은것을 배운거 같다. 끝나고 나니 더 배울수 없음에 아쉬운 마음이 크다. 새로운 내용을 배우며 재밌기도 신기하기도 어렵기도 했다. 매우 즐거운 시간이었다. 앞으로는 생각 코딩에서 배운 내용을 응용해서 공부를 더 열심히 잘할 것이다. 이런 소중하고 재밌는 캠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선생님께 너무 감사드리고 부모님께도 감사합니다. 

어떠한 문제가 나와도 기억할 수 있고 정리할수 있는 공부법
먼저, 이 캠프는 학원 선생님을 추천으로 듣게 되었더. 선생님께서는 이 수업을 직접 들어본 결과 나에게 딱 맞는 수업이라는 것이라고 생각하셨고, 추천해 주셨다. 그리고 내가 직접 이 수업을 들어본 결과, 이 수업을 통해서 효과적인 범주 나누기, 문장의 의미와 분류, 문단을 구조화해서 정리하는 방법을 배웠다. 또, 효과적인 노트 필기방법에 대해서도 배웠다. 나는 쓰는 것을 삻어하고, 노트 필기를 너무 뒤죽박죽하게 해서 선생님이 알려주는 내용을 그저 받아적기만 했지만, 오늘 이 수업을 듣고 나서부터는 체계적으로 노트정리를 해서 성적을 더 올리고 싶은 마음이 든다. 오늘수업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것은 다른 사물에 빚대어서 암기를 하는 방식다. 예를 들어, 숫자 배열에서 특별한 날짜에 빚대어서 숫자를 끊어서 외우면 긴 숫자라도 수월하게 외울 수 있었던 것이 신기했다. 오늘 배운 것을 바탕으로 시험기간이나 공부할때 활용해 볼 것이다. 이 수업을 들음으로서 많은 것을 얻어가고, 이 수업을 들을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해주신 선생님과 엄마에게 고맙다. 

효율적으로 기억하는 최고의 공부법
생각코팅 캠프 참여 전,나는 그 전까지만 해도 문제집을 그냥 달달 외우고 시험 공부도 그대로 하고 있었다.그런데 캠프에서 배운 것들은 내가 그 방식을 바꿔야 겠다고 생각하게 했다.생각 코딩 캠프에서는 체계적이고 논리적으로 정리하는 방법을 배웠다.그 중,자신의 지식과 연관짓고 여러 분류 기준을 만들어 묶음으로 기억하면 순서대로 기억하는 것보다 2배 이상의 효과를 낸다는 것이 가장 인상 깊었다.이 캠프에서 배웠던 것을 공부할 때,노트 정리할 때,발표할 때 등 일상 생활 속 여러 곳에서 사용하고 습관을 들인다면,나의 성적과 논리적 능력,독해 능력,그리고 또한 글쓰기 능력도 향상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게 되었다.이것을 좀 더 빨리 알았다면 효율적으로 공부하고 성적도 더 많이 오를 수 있었을 텐데 이제야 알게 되어 매우 아쉽다.앞으로 이 방법을 사용하여 수업 때 노트 정리에 활용할 것이다.이곳까지 오셔서 수업을 해주신 홍진표 선생님과 강연의 장소를 만들어 주신 클리닉학원 선생님들께 감사를 표합니다.

 

 

 

 

  ◆ 우리 아이는 몇 가지에 해당되나요?


 ​
 

 

  ◆  스마트 화상 캠프 설명회 신청

 

 

 

 

화상으로 진행하는 생각코딩 캠프 설명회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인적사항을 입력해주세요.  

 

* 설명회 장소

인터넷만 된다면 어디서든 참여 가능

 

* 설명회 일시

2월 6일(목) 오전 10시-11시 30분

 

 

* 설명회 내용

1. 상위 1% 기적의 인지학습법

2. 스마트하게 공부하는 법

3. 생각코딩 단권화 스마트 캠프 소개

 

* 참석 비용

무료

 

* 참석 특전

1. 캠프 2만원 할인(기본가에서만 할인 적용)

2. 생각정리 프로그램 3개월 무료 쿠폰(38만원 상당)

 

생각코딩보다 빠르게 공부를 잘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연락바랍니다.

 

생각코딩 단권화 스마트 캠프설명회 신청(선착순 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