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코딩 인지교육센터, 상위 1% 공부법 김경일 교수 초청 강연회 진행(일간리더스경제, 2019.02.18.)

생각코딩 인지교육센터, 상위 1% 공부법 김경일 교수 초청 강연회 진행

26일 오전 10시 대치평생학습관 대강당에서 선착순 150명 초청 
미래형 사고력 교육기업 (주)생각플러스 부설 생각코딩 인지교육센터는 26일 오전 10시 강남구 대치평생학습관 5층 대강당에서 ‘상위 1%가 되는 공부법 강연회’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생각코딩 인지교육센터는 학생들에게 두뇌가 좋아하는 공부법을 알려주고, 학부모들에게 올바른 자녀교육의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무료 강연회를 기획했다.
이번 강연회는 김경일 아주대 심리학과 교수의 강연과 홍진표 생각플러스 대표의 강연으로 총 2시간 동안 진행된다.
1부의 강연자인 김경일 교수는 EBS – 상위 0.1%의 비밀, KBS시사기획 창-‘전교1등은 알고있는 공부에 대한 공부’에 출연해 최상위권 학생들의 공부비법을 밝힌 국내 인지 학습법 최고의 전문가로서, 최근 ‘tvN 어쩌다 어른’,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등에서 인기 강연자로 활동중이다.
2부의 강연자인 홍진표 대표는 2010년 중앙일보 공부의신프로젝트 베스트멘토, 2017년 스포츠서울 혁신한국인 교육리더부문 대상을 수상한 청년 교육기업가로서, 최근 2015 개정 교육과정 교과서로 공식 채택된 생각코딩 공부법을 개발해 성인 및 학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생각코딩 공부법은 세계적인 컨설팅회사 맥킨지의 문제해결방법인 ‘로지컬씽킹’을 두뇌의 작동원리를 연구하는 인지과학과 접목시켜 초,중,고 학생들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대중화시킨 공부법으로서, 2017년부터 인천 관내 30개의 중고교에 도입돼 놀라운 성과를 인정받아, 올해부터 전국 중학교 정규수업에서 배울 수 있는 검증된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이날 강연은 특히 열심히 공부를 해도 성적이 오르지 않는 자녀들에게 학습 효율을 높여주는 공부 방법을 알려주고 싶은 학부모들에게 좋은 지침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강연은 초, 중, 고등학교 학부모 및 학생 15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접수는 생각코딩 인지교육센터 또는 (주)생각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사전 접수하면 된다. 장준영 기자 pamir63@leaders.kr